수원하우징_수원신축빌라 및 경기남부권 신축빌라분양정보
상세검색

신축빌라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4개
게시물
103개

1/11 페이지 열람 중


빌라분양에 관한 Tip 게시판 내 결과


안산신축빌라 게시판 내 결과

  • 안산 상록구 본오동에 위치한 신축빌라 쓰리룸으로방3+욕실2 구조에 다용도실로 사용할 수 있는 발코니공간이 2개있습니다.주방과 거실이 분리형으로 되어있으며,주방공간이 넓은편이예요.​본오초등학교 도보 5분이내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어린 자녀를 둔 가정이라면 무조건 마음에 쏙 드실만한 위치예요.어린이공원도 주변에 있으며, 버스정류장도 가까워서교통편도 좋은편입니다.​1층에는 보안문과 방범CCTV가 설치되어있어서보안이 철저한 안산 본오동신축빌라이며,무인택배함이 설치되어있어서 외출시 택배걱정도 없어요.

  • 안산 상록구 팔곡이동에 위치하고 있는인테리어가 참 예쁜 신축빌라분양 물건입니다. 한쪽벽면을 파벽으로 시공하여카페에 온듯한 분위기의상록구신축빌라 안산쓰리룸이예요. 2개동 16세대로 이루어져있으며,안산신축빌라 중에서는 보기드물게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있어서높은층을 이용하시기에도 편리한상록구신축빌라 쓰리룸이예요. 거실앞이 막힘이 없고 채광좋을 뿐 아니라주방옆쪽으로 다용도실이 있어서잔짐들을 놓거나 주방정리하기가더욱 편한 구조의 상록구신축빌라입니다. 수인로 및 매송IC와의 진출입이 수월한팔곡이동은 수원, 인천, 용인, 평택 등으로의접근성이 좋…

  • 구조가 잘나온 쓰리룸에발코니가 두개로 사용이 편한본오동신축빌라 분양물건입니다. 갤럭시장사거리 인근에 위치하여다양한 생활편의시설들이 갖추어져있으며,생활권이 편리한 위치의 안산신축빌라예요. 특히 지하철 사리역이 도보 10분정도의 거리에있으며,초,중,고 모두 도보거리에 있습니다. 거실공간이 널찍하고 거실앞에 생활도로가 있어서답답하지 않는 구조의안산신축빌라 분양물건으로스크레치에 강한 고급강화마루를 시공하여관리가 보다 편한 본오동 쓰리룸이예요. 주방은 'ㄱ'자형태에아일랜드식탁을 빌트인해두었으며,거실옆으로 다용도실이 있어서주방의 이용이 더욱 …

  • 안산 상록구 일동에 위치한 럭셔리함의 끝판왕~! 북유럽풍의 인테리어로 직접보면한눈에 반하는 집~! 안산신축빌라 분양하는 물건중에개인적으로는 가장 눈길이 가는구조와 인테리어의 안산신축빌라예요. 최고급마감재로 시공하였을 뿐 아니라안산에서는 보기드물게엘리베이터까지 설치되어있어서입주민들의 편의성을 높인안산 상록구신축빌라입니다. 거실앞에 공원이 있어서평생 막힐일 없는 공원뷰가 있는안산신축빌라 쓰리룸이예요.탁트인 느낌이 직접오셔서 보시면사진으로 보시는 것보다더욱 만족스러울 그런 신축빌라입니다. 거실공간에서 주방이 보이지않게설계된 구조로주부님들…


그 외 지역 게시판 내 결과


프리미엄(수원)

프리미엄(수원)

프리미엄(수원외)

프리미엄(수원외)
  • 게시물이 없습니다.





접속자

접속자
오늘 890
어제 596
최대 6,812
전체 597,481